
리조트휘트니스는 챗봇을 통해 상황별 메시지 설정과 응대 시나리오 설정으로 기업의 브랜딩을 담은 상담 솔루션을 구성하여 고객 편의 중심으로 본격적인 브랜드화를 할 것이며, 카카오채널 내에서 고객의견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만족도조사 설문참여 기능을 추가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제 휘트니스 브랜드는 과거 오프라인 유통방식으로는 지금의 디지털 온라인 체제에서 살아남기 어렵게 되었다. 온라인 중심적 사고방식으로 바뀌는 상황을 이해하고 활용하지 않으면 기업 성장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특히나 휘트니스 산업 분야에서는 고객 경험 개선을 하기 위해 인사이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수립해야할 필요성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카오 채널을 통해 고객만족도 참여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고객 의견들을 분석해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 중심 브랜드로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시선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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