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는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와 함께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공간 연출을 시도한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운동, 휴식,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젝시믹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을 이번 4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로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젝시믹스 팝업스토어를 구성하여 리조트휘트니스 고객들에게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게 되며, 팝업스토어 이용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점은 리조트휘트니스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과 함께 프리미엄 휘트니스 시설, 힐링시설, 동작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버추얼메이트 체험 존을 구성하며, 송도 웨스트빌리지점과 동탄 레이크꼬모점은 요가&필라테스, 명상, 힐링, 샐러드 라운지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등 5개 지역에서 6개 지점을 운영, 약 14,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기업이다. 지점 운영과 더불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프로그램과 해외 인기 GX 프로그램을 운영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런칭하여 한국 정서 문화와 예술이 융합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리조트휘트니스 김태호 대표는 “피트니스는 더 이상 운동만 하는 공간이 아닌 스포츠, 패션, 미용,식품 등 건강과 관련된 모든 문화의 집결지 역할로서 고급화, 전문화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운동과 휴식,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리조트휘트니스, 젝시믹스의 협업 매장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피트니스 라이프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런칭한 젝시믹스는 요가복 및 애슬레저 국내 대표 브랜드로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홍대점, 신사가로수길점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등 젊은 세대들이 모이는 주요 지역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출처 : 헤럴드경제
http://biz.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