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조트휘트니스와 스파렉스가 11월 15일 경기도 군포시에 2,970m2(900평)대 규모의 복합 PT 시설을 오픈했다.
올해 리조트휘트니스 군포 산본점은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인 스파렉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최신식 스파 시설과 함께 피트니스, 필라테스,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피트니스 공간을 성공적으로 구성했다.
스파렉스는 스파 전문 운영사로 2004년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국내 30개, 중국 상해, 위해, 소주 등에 3개의 초대형 스파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전통 한옥을 차용한 내부 인테리어 컨셉을 기반으로 한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스파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군포 산본점은 7층(스크린골프장, 기구 필라테스 시설), 8층(프리미엄 헬스, PT 시설), 9층 (스파, 사우나 시설)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라테스 공간은 캐나다 명품 필라테스 기구 스탓 필라테스(STOTT)가 도입되어 있으며, 1:1 프라이빗 레슨과 6:1 소규모 레슨을 진행하여 수업의 질적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8층은 프리미엄 헬스장에 걸 맞는 헬스 기구들로 넓고 쾌적한 운동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 최고의 이탈리아 명품 헬스 머신 브랜드 테크노짐과 유산소 선호도 1위의 명품 브랜드 DRAX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멀티랙이 6대가 설치되어 있다. 9층 초대형 스파시설과 힐링시설은 고객에게 쾌적한 휴식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는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 공간을 연출해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도심 속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해냈다”라고 평가받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와 스파렉스의 콜라보 매장은 11월 군포산본점, 12월 부평시장역점에 이어서 내년 상반기에는 4개 지점까지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http://www.idsn.co.kr